21-01-04
오늘이 ㅇㅖ비소집일이예요.
두근두근 ㅋ
초등학교 갈생각하니 시계가 가장 걱정되었어요 ㅠㅠ
시계는 알고가야 몇시에 끝나는지 알지 않을까? 생각에
시계공부 시작했는데 #에니스쿨 덕분에 아이가 시계를 읽어요.
너무너무 재미있게 하고있어요. 감사합니다.^^